프로방스 여행을 연상하면 가장 먼저 무엇이 떠오르시나요?
우리는 관념에만 머물러 있는 지식들로 인해 쉽사리 이런저런 것들을 떠올리기 쉽지 않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영혼을 치유하는 지중해의 빛과 입안에는 고소한 그린 올리브 그리고 깊은 단맛의 와인까지 프로방스를 연상케하는 것들을떠올림으로 감각적으로 프로방스를 느껴보도록 하겠습니다.
- 크롬 브라우저에서는 상단 주소입력창 왼쪽의 자물쇠 아이콘을 클릭하시고,
Flash "차단(기본값)"을 "허용"으로 설정하시기 바랍니다.
- 이동통신망을 이용하여 영상을 보시면 별도의 데이터 통화료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트워크 상황에 따라 재생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동영상 재생이 안 될 경우
FAQ> 멀티미디어 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본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받는 저작물입니다.
본 콘텐츠는 사전 동의 없이 상업적 무단복제와 수정, 캡처 후 배포 도용을 절대 금합니다.
여러 사이트에서 유사한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사용할 경우, 비밀번호 노출 위험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현재의 비밀번호를 변경 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
[서비스 종료 안내]
그동안 '일상의 쉼표' 같은 공간인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를 함께 걷고 느껴주신 고객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교보생명은 다양한 인문학 콘텐츠들을 더 많은 고객이 보실 수 있도록 2024년5월1일부터 더 큰 공간
(교보생명 사이트 : kyobo.com 內 하루잇문학)으로 이관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운영하던 본 사이트(kyobostory.co.kr)는 부득이 종료하게 되었음을 안내드립니다.
○ 운영 종료 일시 : 2024.12.31 24:00
※ 종료 이후에는 본 웹사이트를 통한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회원님의 관련 정보는 자동삭제 되며,
새로운 서비스(교보생명 사이트 : kyobo.com 內 하루잇문학)로 이전 되지 않음을 양해 바랍니다.
[교보생명 App 설치 또는, kyobo.com(PC웹/모바일웹)에 신규접속후 이용 가능]
안내
'일상의 쉼표' 같은 공간인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를 함께 걷고 느껴주시는 고객님께 감사드립니다.
교보생명은 다양한 인문학 콘텐츠들을 더 많은 고객이 보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2024.5.1일부터 더 큰 공간(교보생명 사이트 內 하루잇문학)으로 옮겨 신규콘텐츠를 계속 제공하고 있으니
이제까지 걸으셨던 여유 있는 인문학의 걸음을 계속 걸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