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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문자(대/소문자 구분), 숫자만 입력 가능, 최소 5자 최대 15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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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특수문자 조합 시 키보드 '숫자'키 위의 특수문자만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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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문 소문자,대문자 조합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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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자리 이상 반복되는 문자 불가 ex) aaaa,1111

    영문자(대/소문자 구분)+숫자+특수문자 조합, 최소 8자 최대 32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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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메일을 통한 뉴스레터 및 이벤트 정보 수신에 동의합니다. (선택)

약관동의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교보생명보험주식회사’(이하 ‘교보생명이’라 합니다)가 운영하는 ‘광화문에서 읽다 거닐다 느끼다’(이하 ‘홈페이지’라 합니다)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 조건, 절차 및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정의)

  1. (1) ‘홈페이지’란 교보생명이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웹브라우저 주소창에 ‘www.kyobostory.co.kr’을 입력하였을 때 웹브라우저 화면에 표시되는 페이지를 말하며, 그에 부속된 웹페이지를 포함합니다.
  2. (2) ‘서비스’라 함은 교보생명이 제1항의 정의에 의한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를 말합니다.
  3. (3) ‘이용자’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교보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또는 비회원을 말합니다.
  4. (4) ‘회원’이라 함은 홈페이지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이 약관에 따라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5. (5) ‘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홈페이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등)

  1. (1) 교보생명은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에 게시합니다.
  2. (2) 교보생명이 약관을 변경하고자 할 때에는 변경사유, 변경내용 및 적용일자 등을 명시하여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이용자의 이메일로 통지하여 드립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긴급히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통지합니다.
  3. (3) 제2항의 변경 내용이 이용자에게 불리한 경우 교보생명은 이용자가 사전에 제시한 이메일로 변경 전 최소 30일 전까지 개별 통지합니다. 다만, 기존 이용자에게 변경 전 내용이 그대로 적용되는 경우 또는 이용자가 변경내용에 대한 통지를 받지 아니하겠다는 의사를 명시적으로 표시한 경우에는 개별 통지를 하지 않습니다.
  4. (4) 교보생명은 제3항의 통지를 할 경우 ‘이용자가 변경에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을 종료할 수 있으며, 서비스 이용 종료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본다’라는 취지의 내용을 통지합니다.
  5. (5) 이용자가 제4항의 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서비스 이용 종료의 의사표시를 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약관 변경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6. (6)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1) 교보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는 교보생명 사정 혹은 서비스 정책에 따라 명칭 및 내용을 변경하거나 일부 제한 할 수 있습니다.
  2. (2) 교보생명은 불가피한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변경된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 중지에 관한 사항을 명시하여 공지합니다.
  3. (3) 교보생명은 서비스 내용의 변경 또는 제1항에 따라 제공되는 정보를 이용자가 임의로 활용함에 따라 입게 되는 손해에 대해서는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 조 (서비스의 중단)

  1. (1) 교보생명은 천재지변, 정전, 화재, 통신설비의 보수ㆍ점검ㆍ교체 및 고장 등으로 인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교보생명은 제8조에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3. (3) 교보생명은 제1항의 사유에 의한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에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6 조 (회원가입)

  1. (1) 회원가입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교보생명이 정한 방식에 따라 이 약관의 적용에 대한 동의의 의사표시를 하고 홈페이지상의 가입 양식에 따라 회원정보(아이디, 비밀번호, 이메일)를 기입하여 회원등록 신청을 하며 교보생명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2. (2)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자에 대하여는 승낙을 거절하거나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① 이용자가 이 약관 제7조제3항에 의하여 이전에 회원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2. ② 등록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3. ③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교보생명의 업무수행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3. (3)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 경우, 홈페이지를 통하여 수정해야 합니다.
  4. (4) 이용자가 회원가입을 한 때는 교보생명이 회원에 대하여 전송하는 정보의 수신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정보 전송의 수신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7 조 (회원 탈퇴 및 자격 상실 등)

  1. (1) 회원은 언제든지 홈페이지를 탈퇴할 수 있으며 교보생명은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
  2. (2) 회원이 다음 각 호의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교보생명은 회원자격을 제한 및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1. ① 가입 신청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2. ② 다른 사람의 홈페이지 이용을 방해하거나 그 정보를 도용하는 등 전자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3. ③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3. (3) 교보생명이 회원 자격을 제한ㆍ정지시킨 후, 동일한 행위가 2회 이상 반복되거나 30일 이내에 그 사유가 시정되지 아니하는 경우 교보생명은 회원자격을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4. (4) 교보생명이 회원자격을 상실시키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말소합니다. 이 경우 회원에게 이를 통지하고, 회원등록 말소전에 소명할 기회를 부여합니다.

제 8 조 (회원에 대한 통지)

  1. (1) 교보생명이 회원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회원이 홈페이지에 제출한 전자우편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2) 교보생명은 불특정다수 회원에 대한 통지의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개인정보보호)

  1. (1) 교보생명은 이용자의 정보수집 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2) 교보생명이 이용자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3) 이용자는 언제든지 교보생명이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정정 또는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교보생명은 이에 대해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이용자가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 (4) 기타 개인정보관련사항은 홈페이지에 별도로 게시하는 개인정보처리방침에 의거합니다.

제 10 조 (교보생명의 의무)

  1. (1) 교보생명은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재화ㆍ용역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여야 합니다.
  2. (2) 교보생명은 이용자가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이용자의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3) 교보생명이 상품이나 용역에 대하여 표시광고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3조 소정의 부당한표시 광고행위를 함으로써 이용자가 손해를 입은 때에는 이를 배상할 책임을 집니다.
  4. (4) 교보생명은 이용자가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스팸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1 조 (회원의 의무)

  1. (1) 회원의 ID, 비밀번호 등의 관리에 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은 자신의 ID, 비밀번호 등을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됩니다.
  2. (2) 회원이 자신의 ID,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등을 도난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즉시 교보생명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3. (3)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4. (4) 회원은 교보생명의 사전승인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교보생명은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제 12 조 (이용자의 의무)

  1. (1) 이용자는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1. ① 회원가입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을 등록하는 행위
    2. ② 홈페이지에 게시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3. ③ 교보생명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4. ④ 다른 회원의 회원정보를 도용하는 행위
    5. ⑤ 정크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 행운의 편지(chain letter), 피라미드 조직에 가입할 것을 권유하는 메일,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 화상 • 음성 등이 담긴 메일을 보내거나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6. ⑥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7. ⑦ 교보생명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거나 메일을 발송하는 행위
    8. ⑧ 컴퓨터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게시하거나 전자우편으로 발송하는 행위
    9. ⑨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10. ⑩ 다른 이용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11. ⑪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거나 스팸메일을 전송하는 등의 방법으로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12. ⑫ 교보생명이 제공하는 서비스에 관한 약관 기타 서비스 이용에 관한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2) 제1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이용자가 있을 경우 교보생명은 이 약관 제7조제2항 또는 제3항에서 정한 바에 따라 이용자의 회원자격을 적절한 방법으로 제한 및 정지,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3. (3) 이용자는 그 귀책사유로 인하여 교보생명이나 다른 이용자가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3 조 (인터넷 사이트 간의 관계)

홈페이지에 다른 인터넷 사이트가 하이퍼 링크(하이퍼 링크의 대상에는 문자, 그림 및 동화상 등이 포함됩니다)방식 등으로 연결된 경우, 다른 인터넷 사이트가 독자적으로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해 교보생명은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4 조 (저작권의 귀속과 이용제한)

  1. (1) 홈페이지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교보생명에 귀속합니다.
  2. (2) 이용자는 홈페이지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교보생명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3. (3) 회원의 게시물이 정보통신망법 및 저작권법 등 관련법에 위반되는 내용을 포함하는 경우, 권리자는 관련법이 정한 절차에 따라 해당 게시물의 게시중단 및 삭제 등을 요청할 수 있으며, 교보생명은 관련법에 따라 조치를 취하여야 합니다.
  4. (4) 교보생명은 전항에 따른 권리자의 요청이 없는 경우라도 권리침해가 인정될 만한 사유가 있거나 기타 교보생명 정책 및 관련법에 위반되는 경우에는 관련법에 따라 해당 게시물에 대해 임시조치 등을 취할 수 있습니다.

제 15 조 (분쟁해결)

  1. (1) 교보생명은 이용자가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반영하고 그 피해를 보상처리하기 위하여 피해보상처리기구를 설치 • 운영합니다.
  2. (2) 교보생명은 이용자로부터 제출되는 불만사항 및 의견은 우선적으로 처리합니다. 다만, 신속한 처리가 곤란한 경우에는 이용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해 드립니다.
  3. (3)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교보생명과 이용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쌍방간의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제 16 조 (준거법)

  1. (1) 교보생명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 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아니 하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법원에 제기합니다.
  2. (2)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법령을 적용합니다.

<부칙> 본 약관(V8.0)은 2024년 2월 1일부터 적용하고, 종전의 약관은 본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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